NFL 축구 게임 핸디캡 방법 배우기

축구

NFL 축구 게임을 핸디캡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NFL 축구 경기를 적절하게 핸디캡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배치하려고 시도하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아래는 NFL 축구 경기에 핸디캡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지침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변경하십시오. 이 시스템은 다음 주의 일요일 밤 또는 월요일 밤에 완료되도록 설정됩니다.

1단계:
줄이 그어진  해외축구 무료중계 종이나 열 모드의 컴퓨터 화면을 사용하여 왼쪽에 방문 팀, 오른쪽에 홈 팀을 씁니다.

2단계:
이것은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한 주의 행을 보기 전에 자신의 행을 적어 보십시오. 예를 들어 테네시가 캐롤라이나에서 뛰고 있다면 일반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생각하는 라인이 무엇인지 생각해 낼 것입니다. (중요: 선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기록하지 말고 선이 어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적으십시오. 즉, 테네시 주의 캐롤라이나에서 선을 설정하는 경우 선을 무엇으로 만드시겠습니까?) 실제 라인을 보기 전에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ennessee가 4점으로 선호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면 Tennessee -4 옆과 Carolina +4 옆에 씁니다. (오버/언더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실제 라인을 보지 않고 테네시 아래에 테네시가 4점 이상 차이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최소한 세 가지 이유(6가지가 바람직함)를 적습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캐롤라이나는 테네시 DL을 상대로 잘 달릴 수 없을 것입니다
*캐롤라이나의 QB는 징그러워지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나열됩니다
*캐롤라이나는 더 나쁜 수비에 대해 100야드 이상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4단계:
실제 라인을 보지 않고 캐롤라이나 아래에 캐롤라이나가 라인을 커버할 최소한 세 가지 이유를 적습니다(3점 이하로 지거나 연속 승리).
*캐롤라이나는 홈에 있고 테네시는 홈에서 5-0이지만 도로 위 1-3
*테네시의 RCB는 의심스럽고 백업은 신인
*캐롤라이나는 테네시보다 상당히 우수한 특수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단계: 게임 날짜
, 장소 및 시간 고려

* 황금 시간대 게임의 홈 팀은 누구입니까? 도로 즐겨찾기는 특히 라인이 7점 이상인 경우 황금 시간대 게임에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한 팀 또는 두 팀이 짧은 한 주를 보내거나 휴식을 취하는 경우 이를 기록해 두십시오. 두 팀이 짧은 주에 있고 한 팀이 이 게임에서 오프로드에 있을 경우 상황이 홈 팀에 유리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3개의 연속 홈 게임 또는 3개의 연속 로드 게임을 찾으십시오. 팀이 3연속 홈 경기 중 처음 2경기에서 졌다면 세 번째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찾고, 팀이 3경기 연속 로드 게임 중 처음 2경기에서 이기면 세 번째 경기에서 지는지 확인합니다. 각 팀에 대한 모든 메모를 작성하십시오.

6단계:
부상 보고서를 검토합니다(목요일까지 부상 보고서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음). 스타 플레이어가 부상을 당하면 일반적으로 라인에 과도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항상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캐롤라이나의 시작 쿼터백이 아웃되고 신인 쿼터백이 시작된다면 그 요소는 라인을 생성할 때 고려되어야 하며 이미 실제 라인(아직 보지 않은)에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당신은 스타팅 OL 또는 DL의 중요한 부상을 찾고 있습니다. 게임은 참호에서 이긴다는 옛 격언이 사실입니다. 팀 이름 아래에 중요한 정보를 적습니다.

7단계:
팀의 이전 게임을 검토합니다. 이 단계는 종종 대부분의 캐퍼에 의해 과대 평가됩니다. 축구 시즌은 실제로 3~4개의 게임으로 구성된 5개의 작은 시즌입니다. 0-4 팀이 4-0 팀을 이기고 0-4 팀이 4-0 팀을 꺾는 것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이를 설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난 3~4경기를 봤다면 0-4 팀이 0-4로 출발한 이유를 보았을 것입니다. 약물 현탁액). 12주차에는 1-8주차의 정보가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시작 방어는 최대 6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팀 이름 아래에 중요한 정보를 적습니다.

8단계:
추세를 검토합니다. 이 단계는 또한 많은 캐퍼에 의해 과대 평가됩니다. 뉴욕 자이언츠가 지난 7번의 AFC 동부 경기에서 0-7이라는 사실은 의미가 없습니다. AFC East에는 4개의 팀이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무엇보다 우연의 일치입니다. 하지만 NYG가 댈러스 카우보이스와의 지난 4경기에서 17점 이상을 올리지 못했다는 점은 나름 가치가 있다. NYG는 한 시즌에 댈러스를 2번 플레이하므로 데이터가 최신입니다. NYG는 AFC 팀을 한 번이 아니라 4년마다(일부 예외는 있음) 경기합니다. 팀 이름 아래에 중요한 정보를 적습니다.

9단계:
이제 관련 데이터를 검토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선별했으므로 1단계에서 생각해 낸 행을 다시 검토하십시오. 우리는 Tennessee -4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정보를 조사한 후 우리는 (1) 우리가 옳았다고 판단합니다. (2) 테네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해야 하거나 (3) 테네시는 덜 선호해야 하거나 약자여야 합니다. 이제 이전에 적어 둔 “-4” 옆에 쉼표 또는 슬래시를 작성하여 줄을 조정하고 조정된 줄을 씁니다. 다음 중 하나와 같습니다.

테네시 -4/-4(변경 없음)

Tennessee -4/-1(우리의 “핸디캡”을 사용하여 라인을 조정함)

테네시 -4/-7(우리의 “장애”가 테네시를 더욱 유리하게 사용하도록 확신함)

10단계:
실제 라인을 검토합니다. (위의 6단계에서 부상 단계를 건너뛰고 해당 주 초반에 라인을 검토하고 목요일 이후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1) 테네시 -4/-4 – 실제 라인 캐롤라이나 -7
이것이 이상적인 상황입니다. Tennessee가 4점을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7점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11점입니다.
(2) 테네시 -4/-4 – 실제 라인 캐롤라이나+4(또는 테네시 -4)
이 게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배당률에 동의했고 아무런 이점이 없습니다.
(3) 테네시 -4/-4 – 실제 라인 테네시 -7. 이것은 좋은 상황이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테네시가 4로 이겨야 한다고 생각하고 이것이 옳다고 스스로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테네시는 당신보다 승률이 높은 사람들의 눈에 더 좋습니다. 당신은 아마 이 게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핸디캡에 따라 당신은 Carolina +7을 받을 것입니다(당신은 Tennessee가 4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4) 테네시 -4/-1 – 실제 라인 캐롤라이나 -7.
다시 이것은 이상적인 상황입니다. 테네시를 요점으로 삼으십시오.
(5) 테네시 -4/-1 – 실제 라인 캐롤라이나 +1 또는 +2 또는 +3 또는 4
당신은 이 게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6) 테네시 -4/-1 – 실제 라인 테네시 -7. 당신은 캐롤라이나를 걸릴 것입니다.
당신의 직감은 Tennessee -4라고 말했지만, 당신은 그것이 너무 높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Carolina (7) Tennessee -4/-7 – Actual Line Carolina -7 과 함께 6포인트 스윙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다시 이상적인 상황입니다.
(8) 테네시 -4/-7 – 실제 라인 캐롤라이나 +1, +2, +3, +4. 좋은 상황은 테네시에서 점수를 뺀 것입니다.
(9) 테네시 -4/-7 – 실제 라인 테네시 -7. 게임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십시오.

10단계:

모든 게임에 핸디캡이 적용될 때까지 매주 10~16개의 게임에서 동일한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일요일 밤과 월요일 밤에 이전 게임이 아직 머리에 남아 있는 동안 할 수 있는 한 많이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요일에 게임이 끝나면(이것이 핸디캡의 핵심입니다). 문서를 꺼내고 팀 이름 옆에 점수를 적어서 종이 상단이 다음과 같이 보이도록 합니다.
“Tennessee -4/-4 Actual Line: -7 (31) Carolina +4/+4 Actual Line +7 (34)”
따라서 이제 캐롤라이나가 홈에서 테네시를 3차로 이겼습니다. 당신의 라인은 -4였고 라인이 너무 높아 캐롤라이나에서 플레이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게임에 제대로 핸디캡이 적용된 것입니다. 캐롤라이나에서 플레이하고 캐롤라이나에서 졌다면: 31 대 10. 캐롤라이나가 다루지 않은 이유를 확인하려면 게임에 대한 기사를 읽어야 합니다. 게임에 적절한 핸디캡이 있는지 알 수 있는 이유를 알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1) 1분기에 두 명의 OL이 다운되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2) 3쿼터에 14-10이었다. 우연한 펌블이 발생했고 Tennesee가 터치다운을 위해 그것을 반환했다. 캐롤라이나는 패스가 21-10으로 내려갔고 테네시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았습니다. 회전율을 계산할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3) 캐롤라이나는 테네시 수비진을 상대로 패스를 할 수 없었고 테네시의 패스 게임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세 가지 결론을 적습니다(게임을 보고 자신만의 결론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메모를 검토하고 상한선이 잘못된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때로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테네시는 공을 던질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200야드를 달렸습니다) 때로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캐롤라이나가 +3이고 1분 남았고 점수는 21-20입니다. 그리고 캐롤라이나가 더듬거리고 테네시는 터치다운을 위해 더듬거리기를 반환합니다. 당신은 게임에 적절한 핸디캡을 가졌지만 플럭 플레이는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음 주에 동일한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그 과정을 거치면서 각 팀에 대해 알고 있는 것과 모르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어떤 실수를 하고 있는지에 대해 연마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실제로 효과가 있는 기술을 개발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익숙하지 않고 그들에 대해 더 배워야 하거나 그들의 게임에 베팅하지 않는 팀을 찾을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